Unreal

Q&A

cgland 2017. 10. 31. 00:09
-액터 객체끼리 연결 부위 틈 플리커 현상 없이 붙이는 방법? – UV메쉬 마스킹 & UV없는 경우 해당 메쉬 자르기
-각 레벨 작업자가 서버 업데이트 받고 일부 작업자 링크 안된 경우? – 저장문제 넷,인아웃,서버 체크 리 스타트

     & 머터리얼 지워진 경우 폴더 체크 머터리얼 이주 로 하위 폴더로 이동해서 사용 해당 폴더만 동기화 해볼것

-기와 타일링액터 같은 텍스처 라인에 연결방법? – V스냅, 스냅 옵션, UV맵은2플렌 3Dmax에서 통으로 제작  
-플렌 겹치는 액터 플리커 현상 해결법? – 안겹치게 만들기 1mm 단 차나 1mm간격 띄우기 스냅 유 무
-임포트플렌 메쉬를 액터 일부 쓸 부분만 컷팅 하거나 안보이게 해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엔진에서 안됨
-VR 모든레벨 보이게 하는법? – 레벨들 선택 후 우클릭 모두 보임으로 항상 로드로 설정
-서버 세이브 파일 삭제해도 될런지[서버 용량 정리겸]세이브폴더 용량 너무 크다 10GB

    서버 업로드 옵션에서 제외할것 SVN / Unversion and ag add to ignore list / recursively

-VR 뷰잉 모드 작아 보이는 문제 건물이 장난감 같다 아주 커 보이게 설정법 VR작게?

    / 월드 셋팅 / 메뉴 맨 아래 / VR 100 50으로 낮아질 수록 건물 커 보임 근본적으로 건물을 키워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