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레벨 작업자 시작 전 체크

cgland 2017. 10. 31. 00:11
-작업시작 전에 언리얼 30분 영상교육 & 서버 업 다운 에러체크 테스트 하고 시작할것
-서버 업로드 & 다운까지 퇴근 전, 레벨 담당 각자 컴퓨터에 전부 저장하기
-업로드 규칙 Content 폴더만 [작업자가 올리는 것은 메쉬와 텍스처임]
-본인이 보기에도 아닌것 같으면  수정 할것  작업자간 서로 봐주고 교정
-아닌 것 같으면 물어보기 작업 다 끝내고 또 수정하면 작업자 열정 의욕 안나니까
-서로 부족한 부분 봐주고 잠깐 쉬면서 서로 데이터 봐주기
-작업에만 몰두하면 전체를 못 보게 되고  놓치는 부분이 생긴다 릴렉스가 피료하다.
-작업 흐름이 끈길때면 쉬면서 서로의 건물을 봐주고 고칠 부분 교정 테크닉 교환 분위기 전환 후 시작
-!표 변경사항 있으니 서버로 업데이트 하라는거
-다 했으면 적색체크 풀고 서버로 전송 하루 작업 끝나고 해당 콘텐츠 폴더만 서버 전송
-Modeling
-Mapping

-Optimize


-1. 안전한 백업. Pc백업과 동일하게 매일 [원본에 문제생길 시 백업 본을 연결하여 쓰면 된다.
-2. 언리얼 시작 전 30언리얼 학습 기본 숙지
-3. 30분 서버 업다운 테스트. 테스트로만
-4. 테스트 막힌 부분 4명 오전 연구 후 시작
-5. 하루 이슈는 다음날. 교정 후 시작
-6. 컬러 벨런스 교정 각 포지션 이번주 까지

-7. 언리얼 하는 것 과정 보고가도 된다 월요일마다 회의 끝나고 가서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