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에서 라이트맵 자동 펴주는것

임포트할때 자동 라이트맵UV생성 체크되있는 상태로 불러온다.

그래서 이미 펴진 라이트맵이 있는데 추가로 임포트시에 생성된다.

심플리곤 라이트맵 생성관련 탭 확인


기존에 3D맥스에서 만든 2채널 UV  체크시 자동으로 균일하게 정렬됨 아래 이미지 참고


스태틱 메시 세팅 탭
라이트맵 빌드한게 지글거리거나 지저분하면 라이트맵 레졸루션을 2진수 곱해서 올려본다.
[512,1024]저장 후 빌드 확인 
라이트맵 채널이 여러개라면  빌드할 UV 체널 지정도 가능하다. 위 이미지는 잘 펴진 2번 UV채널 지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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