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언트 오클루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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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맵 실행 안되는 이유 맵 꼬임, 겹침 Uv 엉망

방법 강제 라이트맵 실행 

우선 엠비언트 오클루젼 적용할 모델을 inspector 항목 model 설정부분

Assets / Model 설정에서 Swap Uvs 와 Generate Light Map Uvs □ 체크 (Swap Uvs 맵이 꼬이면 체크취소)

1. 조명삭제(off)

2. Edit / Render Settings / Ambient Light 색상 블랙 적용

3. Window / Lightmapping / Bake / Mode / Single Lightmaps 항목 선택

   AmbientOcclusion 0.5 수치 설정

4. Bake scene 항목 선택 렌더

5. modeling object / □ static 항목 체크 (렌더링안될시 롤메뉴중 Lightmap static 항목만체크)

6. Edit / Render Settings / Ambient Light 색상 블랙에서 좀더 밝은색 지정

7. Bake scene 렌더

8. object 밝기 조절 self illu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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