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Operator
분류 전체보기
(213)
관심
(3)
PF
(1)
CG
(6)
VR
(3)
내 그림
(0)
Oculus
(1)
Unity
(27)
Unreal
(47)
3DsMax
(35)
Blender
(0)
3D프린팅
(2)
3Dcoat 자동리토폴
(0)
RealityCapture 사진모델링
(0)
3Dscan
(0)
V-Ray
(3)
SCENE
(4)
Lumion
(1)
Cyclone
(8)
Ps
(8)
Pr
(15)
Ae
(1)
Ai
(2)
Zbrush
(23)
Meshlab
(1)
Rapidform XOR3
(2)
Geomagic Wrap 2017
(0)
Bentley Pointools
(6)
Windows
(12)
HOME
MEDIA LOG
ADMIN
WRITE
/
/
블로그 내 검색
Material Standard 변경 Scanline 렌더러 사용 방법
cgland
2023. 3. 20. 23:01
2023. 3. 20. 23:01
단축키 M
스크롤 내리고 Standard 선택
적용됨
렌더링은 F10 단축키 누르고 Scanline 으로 변경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CG Operator
저작자표시
비영리
+ Recent post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wallel
Rss Feed
and
Twitter
,
Facebook
,
Youtube
,
Google+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