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만폴리 이상 고용량 고퀄리티 데이터 작업시 3D스캔 원시데이터 원본 복사
2. 1천 폴리곤 으로 줄이고 UV맵을 펴준다 (맵좌표 생성)
3. 디바이드를 200만으로 작업할수 있을정도로 높게 올려준다 점 갯수에 따른 색상값의 퀄리티가 높아짐
4. 텍스쳐 항목에서 이미지 임포트 후 rgb, mrgb 클릭 - zadd, zsub 체크해제하고 폴리페인트 모드로 색칠한다. (점에 색을 입히는 작업임으로 점갯수에따라 퀄리티가 달라짐)

- PLY(색상포함) 내보내기 폴리페인트 클릭 후 저장 사이즈 동일하게 여러 확장명 타입으로 산출물 만들때
  사이즈 업데이트 적용할것

 

+ Recent posts